우간다 (김성환,박마리아 선교사) > 선교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선교소식 March 24, 2022 . 아름다운동산교회 우간다 (김성환,박마리아 선교사)

본문

        ♡  김성환, 박마리아 선교사(우간다) 감사와 기도제목 (2022년 4월분)


        ※ 감사

        1.   미주쪽에서 새로운 교회(충현선교교회/충현새일세계선교회)가 저희를 (재)파송해 주셨습니다.  아름답고 의미있는 동역관계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2.   최장봉쇄를 기록했던 우간다 초중고가 완전 개학을 했습니다.  AIM/AICS(아프리카음악대학/아프리카선교대학)도 본격적으로 대면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대만출신 미국인 피터 카오 교수가 대학시절부터 사 모은 주로 개혁신앙의 신학서적을 몽땅 기증해 주었습니다.  기금이 채워져서 우간다로 항공우송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기도로 선교에 동참해 주십시오:

       1.   정식대학(교)인정을 받은 AIM/AICS가 프로그램을 다양화/심화하고 나아가서 석사과정도 개발해서 공인을 받도록

       2.   기증받아 충현선교교회에 맡기고 온 서적들과 물품들이 기금이 채워져서 항공우송이 되도록.

       3.   아프리카선교지에서는 서적과 물품이 태부족입니다.  자체적으로 교과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100권을 만드는데 1,000불의 기금이 필요합니다.  

       4.   여기저기 옮겨 다니면서 여러 학교를 다니고 다양한 문화를 접했던 우리 선교사 자녀들이 하나님 나라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어떤 문화,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고 하늘나라 시민으로 선교적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